내용
고객님 안녕하세요. 착한가게입니다.
생산자 쪽으로 고객님께서 연락주셔서 통화하였다고 전달받았습니다.
배송 메시지는 저희 착한가게와 생산자 모두가 출고 시 확인하여 체크되었어야하는 부분인데, 양쪽 모두 체크 누락이되어 고객님께서 요청하신대로 배송이 되지못해 큰 불편을 드린점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. ㅠㅠ 이점 명백히 저희쪽 과실이며, 좀 더 신경써서 확인했어야 하는데 그러지 못해 고객님께 대단히 송구스럽습니다.. 항상 착한가게를 애용해주시는 고객님께 이런 실수를 하게되어 더욱 면목없네요ㅠㅠ 상품 출고 전 다시한번 요청사항 꼼꼼하게 확인하여 배송할 수 있도록 착한가게 전 직원 및 생산자에게 한번 더 주의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! 보다 나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는 착한가게가 되겠습니다. 다시 한번 죄송하고 또 죄송합니다. 고객님! ㅜㅜ
신고사유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닫기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